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챔피언스리그 [ 8강 대진 ]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루나무 입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팀이 확정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에서도 예상외의 이변이 일어 났었죠!

1차전에 패배에도 불구하고 PSG를 꺾고 올라온 맨유가 있고 바이에른 뭰헨을 꺾고 리버풀도 8강에

 안착을 했습니다!

사실 저는 유벤투스가 1차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패배했을때 유벤투스가 떨어질 줄 알았는데 호날두형의 해트트릭으로 8강에 안착했는것도 예상 밖에였습니다! 

그리고 몇일전 8강 대친표가 나왔는데요!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8강 대진이 잡혔습니다! 저는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경기와 토트넘과 맨시티와의 경기가 가장 궁금한데요.

사실 유벤투스는 쉽게 올라갈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리버풀과 포르투는 리버풀이 올라가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맨유는 이번시즌 솔샤르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뒤로 많이 바뀐 면모를 보이는데요. 과연 라리가의 최강팀 바르셀로나까지 잡을지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저는 메시의 팬으로 바르샤가 맨유를 바르고 올라 갈 거라고 보지만 재밌는 경기가 예상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토트넘과 맨시티의 경기! 우리의 손형이 있는 토트넘이 올라가길 바라지만.....과연 어떻게 될지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여러분은 어느팀을 응원하시나요? 과연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는 어느팀이 정복할까요? 앞으로의 경기들이 정말정말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지금까지 미루나무 였습니다. 하핫!





미루나무

http://yonggari1011.tistory.com